알림마당

홍보자료

의정부역 지하도상가, '중기부 첫걸음 기반조성 공모사업' 현장평가 실시
2021-08-20 2493

의정부역 지하도 상가 모습


[경기IN=오효석 기자] 의정부역 지하도상가 활성화를 위한 ‘중소벤처기업부 특성화시장육성사업 첫걸음 기반조성사업’현장평가가 지난 19일 실시되었다.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사업인 ‘특성화시장육성사업 첫걸음 기반조성사업’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3대 서비스 혁신(△편리한 지불결제 △고객신뢰 △위생청결) 및 2대 조직역량 강화(△상인조직 강화 △안전관리 및 화재예방)를 지원해주는 공모사업이다.

의정부역지하상가상인회(상인회장 사유철)는 사업 대상지로 선정되면 의정부역 지하도상가 내 상인커뮤니티비전센터 운영 및 공동수익사업을 계획하는 등 유휴공간을 중점적으로 활용하여 최종적으로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지하상가”로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신뢰 및 서비스혁신을 위해 가격표시 POP를 설치하고 친절가게를 선정하여 포상할 계획을 밝혔다.

의정부역지하상가상인회 사유철회장은 “의정부역 지하상가상인회는 상권활성화재단과 함께 첫걸음 기반조성사업 선정을 위해 진열선 지키기 캠페인 및 자체 방역 활동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온누리상품권 가맹률 높이기에도 총 전력을 펼치고 있다”며 사업추진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김광회 대표이사는 “중기부의 특성화시장육성사업 첫걸음기반조성 공모사업에 꼭 선정되어 의정부역 지하도상가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며 “이 외에도 다양한 공모사업 선정을 목표로 의정부 지역상권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 : 경기IN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