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홍보자료

동오마을상인연합회 식목행사 「전통시장 및 상점가 G&B프로젝트 사업추진」
2022-04-15 2541
동오마을상인연합회 식목행사2.jpg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은 4월 13일「전통시장 및 상점가 G&B 프로젝트」공모사업에 선정된 동오마을상인연합회에서 주최하는 쌈지공원 식목행사에 재단 임직원이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날 식목행사에는 동오마을상인연합회원 및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임직원 등을 비롯한 30여명이 참여하여 동오마을 쌈지공원내에 초화류를 식재 및 잡초제거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리도 함께 진행했다.
전통시장 및 상점가 프로젝트 사업은 더 푸르고 더 아름다운 상점가의 환경 조성을 하고자 관내 상인회를 대상으로 계절별 초화류 화분 식재 및 녹지대· 화단 자투리공간에 초화류 식재 등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 맞춤형 환경조성하여 상권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한 공모사업으로 최종 7개 상인회가 선정되었다.

김광회 대표이사는 "이번 식목행사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 G&B 프로젝트 사업추진의 일환으로 초화류 화분 및 녹지대· 화단 자투리공간 식재로 다시 찾고 싶은 상가 조성을 위해 뜻깊은 행사였고, 상인회원들과 소통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동오마을상인연합회장(회장 김수곤)은 "동오마을 쌈지공원이 삭막하고 너무 허전했는데,「전통시장·상점가 프로젝트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공원이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으로 조성되어 상권활성화가 기대되며, 또한 상인회원들의 주기적인 관리를 통해 공원에 식재된 초화류가 고사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원본 기사 보기 : 의양포커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