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홍보자료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제2회 민락맥주축제’ 개최
2023-08-24 9414

오는 9월 2일 3일 양일간 민락2지구 로데오거리에서 진행

▲ 홍보이미지/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제공

[의정부= 임재신 기자] (재)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9월 2일과 3일 양일간 민락2지구 로데오거리에서 펼쳐지는 ‘2023년 제2회 민락맥주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약 3만명의 시민이 방문하여 성황리에 종료한 ‘2022 민락맥주축제’를 업그레이드하여 올해는 더 다양해진 맥주와 공연,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민락 로데오거리 광장에 축제 참가자들이 맥주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설치되며,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통해서 민락2지구 상권내 가맹점 식당들의 음식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위해 축제장 내 공연무대와, 의정부역지하도상가 청년몰 원데이클래스, 맥주플라스틱컵을 이용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김광회 대표이사는 “제2회 민락맥주축제를 통해 지역상인회와 지역상인이 함께 하는 시민참여형 축제로써의 지역상권활성화 네트워크 구축과 민락상권 브랜드가치를 높이겠다”며 “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상권활성화 사업을 통해 소상공인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회 민락맥주축제’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재)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 : 경인종합일보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