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안내

홍보자료

(보도) 의정부시, 경전철 타고 떠나는 로컬상권 스탬프 투어 개최
2024-09-20 11

다양한 상품과 혜택으로 상권 활성화 도모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이 주최하는 ‘로컬상권 스탬프 투어’가 지난 8월 26일부터 오는 11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투어는 경전철을 타고 의정부의 다양한 상권을 탐방하며, 지역 상점과 맛집을 찾아 떠나는 즐거운 나들이 기회를 제공한다.

의정부시, 경전철 타고 떠나는 로컬상권 스탬프 투어 개최 안내문 [사진=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의정부시, 경전철 타고 떠나는 로컬상권 스탬프 투어 개최 안내문 [사진=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투어는 ‘회룡권역’, ‘방아마을’, ‘동오마을’ 등 3개 상권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참여자는 각 상권의 상점가에서 스탬프 도장을 수집할 수 있다. 상점가 스탬프 도장 3개를 획득하면 지역화폐 3만원을, 5개를 획득하면 5만원을 증정받는다. 이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스탬프 투어는 시민들에게 지역 상권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좋은 기회”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는 “특히 행사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제출하면 ‘황금열쇠(금 1돈)’가 숨어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추가 이벤트로는 3개 상권의 스탬프 투어를 완주한 참여자에게 지역화폐 3만원을, 2개 상권을 완료한 경우에는 2만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러한 혜택은 지역 주민들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에게도 큰 매력으로 다가올 것으로 보인다.

‘로컬상권 스탬프 투어’는 의정부의 매력을 재발견하고, 지역 상권의 활성화를 도모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민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며,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참여와 관심이 필요하다.



원본기사보기 :  기사원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