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안내

홍보자료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청년몰 간담회 개최
2022-11-21 2745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이 11월 17일 의정부역 지하도상가 청년몰 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하도상가 청년몰은 2019년 개장과 동시에 벌어진 코로나 악재 속에서도 온라인 판로개척, 원데이클래스 운영 등 자구적인 노력을 지속해 왔다.

이번 간담회를 주관한 상권활성화재단 김광회 대표이사는 청년몰 상인들의 근황을 묻고 원하는 바를 경청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했다.

청년 상인들은 청년몰이 공동으로 박람회 참여 등 지원방안, 청년몰 안내 방법, 청년몰 인지도 향상 홍보 등 에대해 격의없이 소통했다.

이에 김광회 대표이사를 비롯한 재단 관계자들은 다양한 의견에 대해 적극적인 검토와 행정적 지원을 약속했다.

압화공예 ‘빛날화’ 정인화 대표는 “누구나 할 것 없이 상인분들은 다 같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식으로라도 지원을 해주고자 허심탄회한 대화의 장을 마련해주시는 것에 감사함을 전한다”면서 “어려운 시기에 함께 고민해주는 것만으로도 마음을 다잡고 용기를 내게 되는 것 같다”고 했다.

김광회 대표이사는, “접근성 및 가시성 등 입지여건이 열악하고 개점과 동시에 코로나19가 유행하는 시기가 시기인 만큼 밝은 모습으로 마주하기는 어렵지만 하나씩 함께 해결해 나가며 활짝 웃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의정부역 지하도상가 서부상가에 위치한 의정부시 청년역전 청년몰은 각 분야에서 각종 수상과 함께 능력을 인정받은 청년상인들이 차별화된 우수한 제품과 체험형 학습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원본 기사 보기 : 의정부뉴스 (원문보기)